IR뉴스

투자정보PR뉴스기사
강스템바이오텍, 골관절염 임상 1상 저용량군 영상의학평가 돌입
2024/01/26 10:15:54

강스템바이오텍(대표 나종천)은 지난 23일부터 골관절염 치료제 임상 1상 저용량군의 영상의학평가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저용량군 환자들을 대상으로 임상 1상 마지막 단계인 MRI 기반 영상촬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추후 평가기관을 통해 2월 말까지 결과 분석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골관절염 치료제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주는 무릎관절강 내 1회 주사 투여를 통해 수술 없이 연골재생 등 근본적 치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투약을 마친 임상 1상 저용량군과 중용량군에서 여러 평가수치 및 환자의 일상생활을 통해 통증감소, 활동 개선 등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회사측은 본 추세가 탐색적 유효성 평가를 위한 영상의학평가에도 이어질 경우 조기 기술수출 또한 성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강스템바이오텍은 오는 31일 투자자들의 이해증진을 위해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금번 설명회를 통해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주 저·중용량군의 중간점검 및 영상의학평가 일정, 고용량군 투약 시점, 아토피 치료제 퓨어스템-에이디주 임상 3상 결과 도출 시기 등 현재 진행 중인 주요 임상시험 현황 및 향후 일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업설명회는 131일 오후 3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루비홀에서 개인투자자, 기관투자자 및 금융투자업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참고기사] : 강스템바이오텍, 골관절염 치료제 임상 1상 저용량군 영상의학평가 돌입 - 바이오타임즈 (biotimes.co.kr)

목록으로

pr : ir_news : view : : /pr/ir_news/view